대한민국 'K팝 센터의 원조'이자 배우로도 맹활약 중인 임윤아의 냉장고가 드디어 공개됩니다! 오는 8월 3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임윤아와 배우 안보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윤아의 등장에 셰프들의 숨겨왔던 '찐팬' 모멘트가 폭발하고, 냉장고 속에서는 놀라운 반전까지 공개된다고 합니다. 다량의 버터 발견에 '학창 시절 제과제빵부' 고백, 그리고 셰프들을 감탄하게 만든 독특한 식습관까지! 과연 임윤아의 냉장고는 어떤 비밀을 품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냉장고를 부탁해' 속 윤아의 매력을 미리 엿볼까요?



목차


윤아 등장에 '냉부해' 셰프들 '찐팬' 인증 릴레이! 🤩

오는 8월 3일 일요일 밤 9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대세 배우 임윤아와 안보현이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특히 이날 'K팝 센터의 원조'라 불리는 임윤아의 등장에 셰프들의 숨겨왔던 팬심이 폭발했다고 하는데요. '냉부해' 셰프들은 물론, MC들까지 윤아를 향한 뜨거운 팬심을 드러내며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먼저 평소 차분한 성격으로 알려진 손종원 셰프가 "2007년 입대했을 때 소녀시대가 데뷔했다"라며 "그때부터 정말 좋아했다"라고 수줍게 고백하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셰프들의 예상치 못한 '찐팬' 고백에 임윤아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을 텐데요. 대한민국 남성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소녀시대에 대한 팬심을 가져봤을 텐데, 셰프들도 예외는 아니었나 봅니다. 임윤아의 등장만으로도 촬영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과연 셰프들은 윤아를 위해 어떤 요리 대결을 펼쳤을까요?



‘K팝 센터의 원조’ 검증?! 윤아의 '웃음 폭탄' 반응 🤣

손종원 셰프의 고백에 이어, 권성준 셰프는 더욱 강력한 '찐팬' 면모를 자랑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그는 "나는 노원구 을지중 대표 소시팬이었다"라며 자신이 소녀시대의 '골수팬'임을 밝힌 것도 모자라, "공식 팬카페 '화수은화'도 가입했다"라고 역대급 '찐팬' 인증을 했다고 합니다. 팬클럽 활동까지 했다니, 정말 대단하죠? 권성준 셰프는 급기야 자신이 진짜 팬임을 증명하겠다며 '소녀시대 찐팬 인증 시험'을 자청했다고 하는데요. 셰프가 직접 '찐팬 인증 시험'을 자청하는 초유의 사태에 이를 지켜보던 임윤아는 "이렇게까지 검증을 해야 하나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고 합니다. 셰프들의 열정적인 팬심과 윤아의 유쾌한 반응이 어우러져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되었을 텐데요. 소녀시대에 대한 셰프들의 넘치는 팬심이 과연 윤아의 냉장고 재료로 어떤 기상천외한 요리를 탄생시켰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K팝 센터의 원조' 윤아의 위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유쾌한 에피소드가 될 것 같습니다.



냉장고 속 '버터'의 비밀! 윤아, "학창 시절 제과제빵부 출신" 고백 🧈

임윤아의 냉장고가 공개되자, 셰프들은 냉장고 점검 중 '다량의 버터'를 발견하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이기에, 냉장고 속 '버터'의 존재가 의아했을 텐데요. 이에 임윤아는 "사실 학창 시절 제과제빵부였다"라고 깜짝 고백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아이돌'과 '제과제빵'이라는 의외의 조합에 셰프들은 흥미를 보였고, 임윤아는 "요즘도 종종 베이킹을 즐긴다"고 밝히며 숨겨진 '요리 금손'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그의 다재다능함에 다시 한번 감탄하게 되는 대목이죠. 제과제빵을 즐기는 임윤아의 냉장고에 버터가 많았던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었을 겁니다. 평소에도 베이킹으로 스트레스를 풀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직접 만든 빵이나 디저트를 선물하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줬을 것 같네요. 임윤아의 반전 매력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의 냉장고 속 재료들과 함께 공개된 '독특한 미식 취향'은 셰프들을 또 한 번 놀라게 했는데요. 과연 그의 특별한 식습관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됩니다.



셰프들도 감탄한 '독특 미식 취향', "이러니 살이 찔 수 없다"는 식습관은? 🤔

임윤아의 냉장고 속에서 발견된 '다량의 버터'와 '제과제빵부 출신'이라는 반전 고백도 놀라웠지만, 셰프들을 더욱 감탄하게 만든 것은 바로 그의 '독특한 미식 취향'이었다고 합니다. 그의 식습관을 들은 셰프들은 "이러니 살이 찔 수가 없다"며 모두 고개를 끄덕였다고 하는데요.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이 바로 그의 특별한 식습관에 있었던 것이죠.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임윤아의 특별한 식습관은 무엇일지 궁금해집니다. 혹시 일반인들은 상상하기 어려운 '절제된 식단'일까요, 아니면 특정 음식만을 고집하는 '편식'일까요? 혹은 베이킹을 즐기면서도 살이 찌지 않는 그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숨겨져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스타들의 냉장고 속 재료를 가지고 셰프들이 15분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인 만큼, 임윤아의 독특한 식습관이 셰프들에게 어떤 미션과 영감을 주었을지 더욱 기대됩니다. 그의 냉장고 속 비밀과 특별한 식습관은 오늘 8월 3일 일요일 밤 9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의 반전 매력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