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그 날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우리를 매주 웃음바다로 빠뜨렸던 '뿅뿅 지구오락실3'가 오늘(4일) 마지막 이야기를 공개한다고 해요! 벌써부터 아쉬움이 밀려오지만, 이번 최종회가 역대급 피날레를 예고했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 특히 이번엔 나영석 PD가 정말 제대로 일을 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저와 함께 미리 엿보러 가보실까요?! 이 글을 읽고 나면, 오늘 저녁 8시 40분에 리모컨을 사수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질 겁니다! 제가 장담할게요!

The last episode of Earth Entertainment Room 3! Producer Na finally crossed the line! The camera detox punishment shocked them!



🤯 나PD의 파격 선언! '카메라 디톡스' 벌칙, 이게 가능해?!

이번 '뿅뿅 지구오락실3' 최종회에서는 그동안 우리가 봐왔던 '디지털 디톡스', '마우스 디톡스'를 뛰어넘는 상상 초월의 벌칙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바로 '카메라 디톡스'인데요! 와… 이거 듣기만 해도 벌써부터 소름이 돋는 건 저뿐인가요? 나영석, 박현용 PD님이 정말 벼랑 끝까지 지락이들을 몰아붙이시는 것 같아요. 대체 카메라 없이 예능을 어떻게 촬영한다는 건지, 아니 촬영을 안 한다는 건지… 정말 나PD님다운 발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파격적인 벌칙이 걸린 게임은 바로 '공기놀이'라고 합니다. 단순한 공기놀이가 아니겠죠? 무려 단체전 40년 내기라니, 스케일부터가 다르네요! 지락이들이 이 벌칙을 피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심장이 쫄깃해집니다. 이 벌칙 때문에 얼마나 지락이들이 혼비백산했을지, 상상만 해도 웃음이 터져요. 아마 촬영 현장은 아수라장이었을 겁니다!



🪅 40년 내기 공기놀이! 지락이들의 불타는 밤샘 연습 현장!

이번 40년 내기 공기놀이에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 씨가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해요. 4명이 합쳐서 총 40년을 성공하면 한 가지 소원을 들어준다고 하니, 연습에 매진할 수밖에 없었겠죠? 아무리 힘들고 지쳐도 소원이라는 달콤한 유혹 앞에서 지락이들은 이를 악물었을 겁니다. 특히 여기서 우리의 '공기 초보' 이영지 씨가 빛을 발했다고 합니다. 나영석 PD님이 실패를 예견하자 "제가 하루 만에 공기 고수가 되어 보겠다"며 벼락치기에 돌입, 늦은 시간까지 열정을 불태웠다고 하는데요. 영지 씨의 승부욕은 역시 알아줘야 한다니까요! ‘나는 할 수 있다’는 이영지 씨의 긍정 에너지가 이번 공기놀이에서도 통했을지 궁금하네요. 미미 씨와 안유진 씨가 공기 고수인 만큼, 이 두 분이 든든하게 받쳐주고, 은지 씨와 영지 씨가 빵꾸(?)를 메우는 그림이 나오지 않았을까 싶어요. 과연 영지 씨가 하루 만에 공기 고수로 거듭나서 지락이들의 소원을 이뤄줄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 지락이들의 눈물과 민원 폭발! 과연 소원을 이룰 수 있을까?

대망의 40년 내기 공기놀이 시작을 앞두고 지락이들이 각자의 소원을 밝혔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작진은 만약 실패할 경우 '카메라 디톡스' 벌칙을 제안했다고 해요. 이 벌칙은 남은 일정을 그대로 소화하긴 해야 하지만, 카메라로 촬영은 하지 않아 평생 지락이들과 제작진들만의 추억으로 남게 된다는 겁니다! 와… 이건 정말 역대급 벌칙 아닌가요? 방송으로 볼 수 없게 된다니, 팬들의 민원이 폭발할 수밖에 없겠네요. 시청자들을 생각하면 정말 아찔한 벌칙인데, 나PD님의 뚝심은 정말 대단합니다. 지락이들의 멘탈이 와르르 무너지는 모습이 벌써부터 눈에 선하네요. 게다가 미미 씨와 안유진 씨는 공기 실력이 안정적인 편이지만, 이은지 씨와 이영지 씨는 아직 공기 초보라고 하니, 단시간의 훈련을 토대로 최선의 결과를 내야 하는 상황이라고 해요. 은지 씨와 영지 씨의 어깨가 엄청 무거웠을 겁니다. 과연 지락이들은 이 무시무시한 '카메라 디톡스' 벌칙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제발 성공해서 우리 눈에 많이 담아줬으면 좋겠습니다! 카메라 디톡스 벌칙이라면, 상상만 해도 아쉽고 아쉬운 장면들이 많을 것 같아요. 지락이들의 진심이 담긴 절규가 들리는 듯합니다.



🎉 한국에서 다시 뭉쳤다! 대환장 옥상 파티와 신개념 컬링 게임!

아쉬운 최종회지만, 즐거운 소식도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에서 다시 만난 지락이들의 대환장 옥상 파티 현장도 공개된다고 해요! 지락이들이 저마다 개성 넘치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고 하니, 벌써부터 눈이 즐거울 것 같습니다. 역시 지락이들은 뭘 입어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능력이 탁월하죠! 포르투갈 기념품을 걸고 이은지-이영지, 미미-안유진 팀으로 나눠 '너는 읽기 쉬운 마음이야 컬링' 게임에 돌입한다고 하는데요. 이 게임은 상대 팀 멤버들이 평소 자주 쓰는 말과 행동 하나씩을 금지어와 금지 행동으로 지정하고, 게임 중에 이를 어기면 스톤을 빼거나 점수가 0점이 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와, 이거 정말 지락이들 특유의 티키타카와 잔망스러움이 폭발할 것 같지 않나요? 서로의 습관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누가 어떤 금지어/금지 행동을 지정할지 예상하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아요! 분명 무한 리셋의 함정에 빠지며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아마 서로를 약 올리며 기상천외한 금지어들을 쏟아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생각만 해도 웃음이 터져 나오네요!



📺 놓치지 마세요! '뿅뿅 지구오락실3' 최종회 시청 정보!

'뿅뿅 지구오락실3'의 대망의 최종회는 바로 오늘(4일)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됩니다. 우리에게 매주 큰 웃음과 행복을 선사했던 지락이들의 마지막 이야기, 절대 놓치지 마세요! 저도 본방 사수할 준비 완료입니다! 다 함께 지락이들을 응원하면서 마지막까지 유쾌한 시간을 보내봐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음 시즌을 기대하며 우리 모두 마지막 순간까지 함께 해주세요! 아마 다음 시즌을 강력하게 요구하는 댓글들이 폭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락이들의 마지막 모습을 보면서 아쉬워할 준비 단단히 하고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