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다가올 여름 휴가 계획에 벌써 들떠 있다면, 권은비가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룩을 꼭 살펴보자. 푸른 바다와 햇살 가득한 해변을 배경으로 선명한 복근을 자랑한 그녀의 수영복 스타일링은, 보기만 해도 설레는 여름 감성을 듬뿍 담고 있다. 특히 파이시스 플레이드 체크 트라이앵글 비키니(아이보리)는 99,00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에 완벽한 실루엣을 만들어 주니, ‘내 휴가지 필수템은 이거다!’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 오늘은 권은비가 선택한 비키니 브랜드부터 여름 바다 휴가에 딱 맞는 코디 팁, 그리고 2025 워터밤룩까지 길~게 파헤쳐 보자!



😊 파이시스 플레이드 체크 트라이앵글 비키니 리뷰

권은비가 발리 해변에서 첫 번째로 착용한 비키니는 파이시스(PHY SIS) 플레이드 체크 트라이앵글 비키니, 컬러는 아이보리였다. 가격은 99,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임에도 퀄리티가 뛰어나다는 평이 많다. 아이보리 바탕에 은은한 체크 패턴이 더해진 디자인은, 햇빛 아래서 은은하게 반짝이며 여리여리한 무드를 연출한다.

이 비키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트라이앵글 톱의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어깨 스트랩 조절 기능이다. 어깨 끈을 살짝 조이면 가슴 라인이 더욱 또렷하게 살아나고, 풀면 편안한 착용감이 느껴져 워터 스포츠에도 잘 어울린다. 하의는 군살을 부드럽게 감싸주면서도 허리선을 살짝 높게 잡아줘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착용샷을 보면 권은비가 복근 라인을 당당하게 드러내며, 체크 패턴이 가슴 중앙을 시각적으로 좁게 잡아주기 때문에 상체가 더욱 슬림해 보인다. 이 비키니는 모래사장 위에서든 수영장 물속에서든 안정적으로 밀착되어, 활동성이 필요한 서핑이나 파도타기에도 부담 없으니 여름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뛰어나니, 여름 시즌마다 새로운 비키니를 찾는 여성이라면 한 번쯤 장만해 두면 유용하다. 아이보리 외에도 블랙 컬러가 출시되어 있는데, 블랙 컬러는 모던하고 시크한 무드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 파란색 비키니 톱 & 흰색 쇼츠 코디 팁

발리에서 권은비가 두 번째로 선보인 룩은 파란색 비키니 톱과 흰색 쇼츠의 조합이었다. 파란색 비키니 톱은 딥 블루 계열로, 바닷물과 거의 같은 톤이라 물놀이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크롭된 디자인 덕분에 선명한 복근을 더 돋보이게 해 주었고, 상큼한 여름 무드를 물씬 풍겼다.

여기에 매치한 흰색 쇼츠는 하이웨이스트 실루엣으로, 배꼽 위까지 올라오는 기장 덕분에 안정적이고 시원해 보인다. 흰색 쇼츠는 비키니 톱의 강렬한 파란색과 대비를 이루며 경쾌한 여름 분위기를 완성해 주니, 바닷가뿐 아니라 해변 카페나 카이트서핑 스팟에서 사진 찍기에도 제격이다.

코디 팁을 더하자면, 허리에 가벼운 매듭형 로프 벨트를 둘러주면 힙 라인이 더욱 살아난다. 또, 발리 같은 리조트에서는 얇은 쉬폰 커버업이나 매시 소재 롱 카디건을 걸쳐주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우아한 느낌도 연출할 수 있다. 슈즈는 가볍게 슬리퍼나 에스파드리유를 매치해도 좋고, 발목 스트랩이 있는 샌들이라면 살짝 드레시한 느낌이 더해진다.

액세서리는 미니멀하게, 자개 펜던트 목걸이나 진주 귀걸이 정도만 더해주면 자연스럽게 얼굴 주변에 포인트가 생기고, 휴양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권은비의 다양한 수영복 스타일링

권은비는 이 밖에도 다양한 수영복을 착용하며 팬들에게 다채로운 사진을 선사했다. 예를 들어 스트랩 디테일이 복잡하게 얽힌 네이비 모노키니는 허리와 등 라인을 드러내며 시크한 매력을 자아냈고, 피치 컬러의 원피스 수영복은 리본 장식이 있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그녀가 선보인 비키니 톱+스커트 세트는, 하이웨이스트 비키니 하의 위에 가벼운 쉬폰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필요할 때는 미니스커트처럼, 물놀이할 땐 하의를 당겨 바로 비키니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이었다. 이 스커트 세트는 휴가지에서 빵빵한 화보컷을 남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팬들 사이에서 문의가 빗발쳤다.

또한 권은비는 액세서리로 라탄 소재의 버킷햇과 투명 PVC 토트백을 매치해, 수영복 룩에 시티 감성을 더하는 방법도 보여줬다. 물놀이 후에는 땀을 살짝 닦아주고, 선크림 자국이 묻은 얼굴을 가볍게 티슈로 눌러주면, 사진엔 더욱 깔끔한 피부 표현이 잡힌다.

수영복을 교체하며 찍은 롱샷에서는, 햇빛에 반짝이는 물방울이 피부 위에 맺힌 순간을 포착해 여리여리한 포토 감성을 자아냈다. 이런 디테일 컷들은 SNS 스토리나 릴스에서 짧게 보여줘도 반응이 좋은 콘텐츠가 되니, 휴가 중 촬영 팁으로 참고하면 좋다.



🤣 여름 바다 휴가 필수 아이템 추천

권은비의 발리 수영복 패션을 보며, 내 휴가에도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을 정리해 봤다.

  • 파이시스 플레이드 체크 트라이앵글 비키니(아이보리) 99,000원: 가성비 갑 비키니
  • 딥 블루 비키니 톱 + 화이트 하이웨이스트 쇼츠: 시원하고 경쾌한 컬러 매치
  • 쉬폰 커버업 스커트: 비키니 위에 살짝 걸쳐 우아한 휴양지 룩
  • 라탄 버킷햇 & PVC 토트백: 시티 감성 더하기
  • 가벼운 슬리퍼 또는 스트랩 샌들: 물놀이 후에도 편안하게
  • 미니멀 주얼리: 진주 귀걸이, 얇은 체인 목걸이로 얼굴 주변에 포인트
  • 선크림 & 선스틱: 자외선 차단은 필수, 휴대하기 편한 스틱형 추천
  • 휴대용 티슈 & 미니 선풍기: 더울 때 즉각 시원함과 청결 유지

이렇게 챙겨가면 권은비처럼 완벽한 비키니 룩과 휴양지 감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멋진 사진을 남기려면, 촬영 전 빠른 컨디션 체크와 피부 광 유지가 중요하니 마스크팩이나 촉촉한 미스트도 잊지 말자!




👍 2025 워터밤룩 트렌드 예측

곧 열릴 2025 워터밤 페스티벌을 준비 중이라면, 권은비의 비키니 룩을 참고해 보자. 워터밤룩은 무엇보다 활동성이 중요하니, 스트랩 디테일이 안정적인 수영복이나 모노키니가 유리하다. 여기에 통풍이 잘 되는 매시 소재의 크롭 티셔츠를 레이어드하면, 물줄기 속에서도 시원하고 힙한 무드를 유지할 수 있다.

컬러는 네온 계열이 큰 트렌드인데, 워터밤 특유의 화려한 조명 아래서 더욱 돋보인다. 네온 오렌지 톱 위에 블랙 하의를 입거나, 전체 화이트 룩 위에 네온 소품을 더하는 식으로 포인트를 주면, 사진 찍을 때 마치 클럽 현장처럼 인상적인 비주얼을 만들 수 있다.

액세서리로는 방수 가능한 손목 밴드, 컬러풀한 체인 목걸이, 빛을 반사해 반짝이는 방수 귀걸이를 추천한다. 특히 이너 스포츠 브라와 하이웨이스트 쇼츠를 활용한 애슬레저 룩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아, 워터밤 현장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결국 2025 워터밤룩의 핵심은 ‘활동적이면서도 개성 뚜렷한 컬러 매치’다. 권은비의 발리 스타일을 바탕으로, 내 취향에 맞게 컬러와 실루엣을 믹스 앤 매치해 보자. 올여름, 나만의 워터밤룩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볼 일이다!

키워드: 권은비, 비키니, 파이시스, 체크비키니, 발리패션, 여름휴가, 워터밤룩